남원시, 춘향진 박지승양 등 홍보대사 위촉

이태술

sunrise1212@hanmil.net | 2017-05-05 01:23:26

제 87회 전국춘향선발대회 수상자
선 이다현(22),미 장이서(23),정 윤유정(23),숙 장예슬(23),현 한지윤(18)

[로컬세계 이태술 기자]전북 남원시가 제87회 춘향선발대회 수상자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제 87회 전국춘향선발대회 수상자들이 위촉식을 마치고 이환주 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4일 남원시에 따르면 지난 3일 오후 시청 2층 회의실에서 이환주 시장과 안숙선 춘향 제전위원장 등이 참석해 춘향진 박지승(21)양 등 6명을 남원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환주 시장은 우리지역의 자랑이자 대표 민족문화인 춘향의 얼을 항상 기억해주기 바라며 문화예술계로 진출 시 남원시 문화관광 홍보대사로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제 87회 전국춘향선발대회 수상자들이 위촉식을 마치고 이환주 시장(왼쪽3번째)과 안숙선 춘향 제전위원장(왼쪽네번째) 등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춘향홍보대사로 위촉된 춘향수상자는 춘향사랑 가족 힐링 걷기, 사랑춤, 지금은 춘향시대등 행사 등에 참석해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한편 남원시는 매년 선발되는 춘향 수상자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있다. 춘향홍보대사는 국내외 관광, 축제, 박람회 등 대규모 행사에 참가해 남원과 춘향문화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