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코리아, ‘2025 굿네이버스 레이스’ 공식 후원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09-17 08:18:00

돌코리아 바나나와 함께 지구를 위해 힘차게 ‘런’!

■오는 21일 기후위기 취약계층 지원 위해 굿네이버스가 주최하는 기부형 러닝 행사에 바나나 3,300개 지원
■완주자 전원에게 풍부한 영양소, 뛰어난 맛과 휴대성의 ‘스위티오 바나나 1입봉’ 제공

과일 생산·유통 전문 기업 돌(Dole)코리아가 오는 21일 서울 잠실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2025 굿네이버스 레이스 with 띵크어스’를 공식 후원한다.

과일 생산·유통 전문 기업 돌(Dole)코리아가 오는 21일 서울 잠실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2025 굿네이버스 레이스 with 띵크어스’를 공식 후원한다.

‘굿네이버스 레이스 with 띵크어스’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가 롯데카드와 함께 급격한 기후변화로 어려움을 겪는 ‘기후위기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기획한 달리기 행사다.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기후 위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으로 참가비 전액은 숲 조성 사업 등에 사용된다.

돌코리아는 기후위기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뜻깊은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자 러닝 참가자들을 위한 ‘스위티오 바나나 1입봉’을 총 3천3백 개 후원한다. 돌코리아의 스위티오 바나나는 비타민, 칼륨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것은 물론 맛과 휴대성도 뛰어나 운동 전후 간식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러닝 후 지친 기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코스를 완주한 참가자 전원에게 바나나를 제공할 예정이다.

CSR을 담당하는 류미선 돌코리아 인사총무팀 이사는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다방면의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러닝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의 중요성까지 되새길 수 있는 이번 행사 취지에 동감해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러닝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바나나가 유용한 선물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청과 기업으로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