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아웃도어 샌들 2종 출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04-17 08:24:58

계곡부터 도시까지, 일상과 모험을 넘나들다

접지력 · 안정성 높은 루프 그립 아웃솔, 특수 고무 배합 솔 등 기능성 적용한 샌들
배수 및 통기성 강화한 전천후 샌들 ‘프레시어드벤처’ & BOA 다이얼 적용 ‘브리즈밴드’ 구성
프레시어드벤처 신고 자연 뛰노는 브랜드 캐릭터 블키(BLKi) 모습 담은 영상 함께 공개

블랙야크 키즈_프레시어드벤처 화보컷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봄철 야외활동부터 여름까지, 일상과 자연을 넘나들며 편안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아웃도어 샌들 ‘프레시어드벤처’와 ‘브리즈밴드’를 선보였다.

이번 아웃도어 키즈 샌들 2종은 아이들의 안전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기 위한 기능성 아웃솔과 물 빠짐이 용이한 인솔(깔창) 및 갑피 디자인을 적용했다.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 물에 젖어도 걱정 없도록 활용성을 한층 강화하고 일상과 여행 등 여러 환경에서 착장 포인트가 될 수 있게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갖췄다.

먼저, 스포티한 디자인의 다기능 샌들 ‘프레시어드벤처’는 어린 아이들도 손쉽게 신 끈을 조이고 풀 수 있는 퀵 레이스 시스템과 밴딩 고리를 적용했다. 여기에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더한 설포(베라)가 발등을 편안하게 감싸줘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야외 활동에서도 안정적이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특히, 바닥에는 접지력을 높이는 루프 그립 아웃솔, 내마모성이 뛰어난 특수 고무 배합 솔을 적용해 미끄러운 바닥이나 돌이 많은 길에서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구성이다.

블랙야크 키즈_프레시어드벤처 블키(BLKi) 영상 캡처컷

‘브리즈밴드’ 역시 일상에서는 물론 계곡, 바다 등에서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도록 배수 기능을 접목한 인솔과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르는 메쉬 소재를 갑피에 적용했다. 발 전체를 감싸 자외선에 노출되는 부분을 줄여줘 더욱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발등 높이에 맞게 보아(BOA) 다이얼 시스템으로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 발 끝을 보호하는 토캡이 있어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깔끔한 실루엣과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TPO에 활용하기 좋으며,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실버 포인트를 더한 화이트 및 베이지, 블랙이 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이번 아웃도어 키즈 샌들 2종은 단순히 야외 활동에 적합한 신발을 넘어 아이들의 일상과 모험을 모두 담을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자연 속에서도, 도심 속에서도 자유롭게 뛰노는 아이들의 움직임을 세심하게 고려해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반영했다”고 전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