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두 번째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14일 전격 출시 예고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10-02 08:31:42

글로벌 힙합 뮤지션도 샤라웃한 컬래버가 새롭게 돌아온다

■2차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14일 전국 매장 출시 확정, “익숙하지만 전혀 다른, 새로운 맛의 경험 전할 것”
■13일까지 공식 앱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명에 50% 할인 쿠폰, 모든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 제공
■글로벌 힙합 아티스트가 극찬한 1차 컬렉션 이은 2차에 기대감 고조… 공식 SNS 통해 다양한 이벤트 예정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Ⅱ 사전 이벤트 / 사진 제공: 맘스터치앤컴퍼니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글로벌 스타 셰프인 에드워드 리와 협업한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이하 셰프 컬렉션)의 두 번째 라인업을 이달 14일 전격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2차 셰프 컬렉션은 에드워드 리 셰프 특유의 창의적인 레시피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맘스터치 버거·치킨이 만나 익숙하지만 전혀 다른,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맛의 QSR(Quick Service Restaurant)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초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한 1차 셰프 컬렉션은 출시 당시 폭발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지난 2~4월 가맹점 매출 및 전체 상품 판매량이 전년 대비 각각 30.2%, 15.2% 증가하는 등 역대급 흥행을 기록했다. 특히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비프버거’가 약 두 달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은 한 주만에 10만 개가 넘게 팔리는 등 각각 맘스터치 역대 버거·치킨 신메뉴 최단기·최다 판매고를 경신하고 현재까지 꾸준히 판매되는 효자상품으로 등극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한국에서 경험한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의 맛에 대해 내한공연 중 찬사를 쏟아내 화제를 모았다. 그의 발언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으로 이어졌으며, 실제로 공연 직후 인근 매장에는 해당 메뉴를 찾는 고객들로 대기줄이 형성됐을 정도다. 국내 소비자는 물론 글로벌 아티스트까지 매료시킨 셰프 컬렉션의 뛰어난 맛과 품질에 화제성이 더해지며, 이번 2차 셰프 컬렉션 메뉴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맘스터치는 오는 1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2차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신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1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맘스터치 공식 앱을 통해 선착순 50명에게 이번 셰프 컬렉션 신메뉴 50% 할인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1인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신제품 출시 당일인 10월 14일부터 1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1차 셰프 컬렉션의 뜨거운 고객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에는 에드워드 리 셰프 특유의 창의적인 레시피를 익숙한 듯 전혀 다른 새로운 맛으로 구현한 메뉴를 준비했다”며, “두번째 셰프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