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 가져
송요기
geumjoseeun@naver.com | 2017-07-14 09:54:22
행복공동체 '동고동락 논산' 미래성장동력 가속화 추진의지 다져!
[로컬세계 송요기 기자]충남 논산시가 민선 6기 3주년을 맞아 ‘2017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상황보고회’를 갖고 따뜻한 행복공동체 동고동락 논산을 이끌 미래 동력 가속화 추진의지를 다졌다.
시는 지난 13일 오전 시청 회의실에서 실국장 및 과장, 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고 현안사업 추진상황 점검 및 문제점과 대책을 공유하는 토론의 장을 열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새롭게 추진 중인 시책과 개선 보완이 필요한 시책이 보고됐다. 단순한 실적 보고에서 벗어나 향후 동력적인 업무 추진 의지를 비롯해 애로사항과 건의 등 격의 없이 의견을 개진하고 토론했다.
시의 2017년 하반기 주요사항은 민선6기 3년 시정비전과 공약을 실현하고 시민을 중심으로 정책에 바탕을 둔 △국가국방산업단지조성 △KTX 훈련소역 설치 등 논산의 장기적인 미래발전을 위한 사업들의 구체적인 실천방안 마련에 주력하는데 의견을 모았다.
황명선 시장은 “각자 위치에서 정확한 목표의식을 갖고 고민을 거듭하며 자기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때 논산시가 전국 지방정부에서 가장 강한 조직이 될 것”이라며 “새롭게 변화하고자 하는 우리의 가장 큰 동력으로 모두가 더불어 따뜻하고 행복한 '동거동락' 논산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