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 협력사 동반성장 위한 ‘파트너십 세미나’ 개최

길도원 기자

local@ocalsegye.co.kr | 2019-03-27 09:32:41

24개 주요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 및 상생 협력 방안 마련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뉴스킨 코리아 본사에서 개최된 ‘파트너십 세미나’에서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맨 앞줄 오른쪽에서 네번 째) 및 임직원들과 협력사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뉴스킨 코리아 제공)

[로컬세계 길도원 기자]뉴스킨 코리아는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뉴스킨 코리아 본사에서 협력사들과 동반성장 및 상생 협력 방안을 도모하는 ‘파트너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파트너십 세미나’는 뉴스킨 코리아가 협력사들과 자사의 비전을 공유하고 긴밀한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할 수 있는 협력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올해는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를 비롯해 뉴스킨 임직원 및 24개 주요 협력사 관계자 등 약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뉴스킨 코리아는 이날 세미나를 통해 융합의 시대인 4차 산업시대를 맞아 협력사 관리 및 협업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하고,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뉴스킨의 비전을 공유했다. 협력사와의 효율적인 업무 진행 및 원활한 소통을 위해 새롭게 도입하는 전자구매 솔루션 ‘쿠파(Coupa)’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이경전 교수의 다양한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강연과 함께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강화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비전 선포식도 진행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조지훈 뉴스킨 코리아 대표이사는 “뉴스킨의 혁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협력사들과의 견고하고 든든한 파트너십”이라며 “2019년에도 파트너사들과의 ‘좋은 협력’을 통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가능성과 기회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뉴스킨 코리아 본사에서 개최된 ‘파트너십 세미나’에서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