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 ‘2016 대전스카이로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 개최
오영균
gyun507@localsegye.co.kr | 2016-12-26 09:47:12
[로컬세계 오영균 기자]대전마케팅공사는 오는 31일 밤 10시부터 12시 30까지 2시간 30분에 걸쳐 은행동 으능정이거리 스카이로드 일원에서 ‘2016 대전스카이로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6 대전스카이로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 포스터, |
이번 행사는 시민들과 함께 다사다난 했던 병신년을 보내고 희망찬 정유년 새해를 맞아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 프로그램은 새해를 맞아 소망을 기원하는 바램을 쪽지에 적어 보는 ‘소망트리’, 새해 인터뷰, 즉석게임, 댄스경연 등을 통해 선물을 나눠주는 ‘무대행사’, ‘보컬그룹 공연’과 K-POP 퍼포먼스 그룹의 ‘댄스공연’ 등이 진행된다. 또한 닭의 해를 맞이하는 기념으로 관람객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분위기를 띄우는 ‘닭코스프레’가 펼쳐진다.
특히 흥겨운 음악과 DJ의 디제잉, 스카이로드 영상쇼와 어우러지며 댄스파티를 즐길 수 있는 ‘버닝로드’와 함께 시청광장에서 진행되는 타종식 행사를 길이 214M, 폭 13.3M의 대형스크린 생중계를 통해 올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 ‘카운트다운’ 행사도 열린다.
대전마케팅공사 이명완 사장은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은 대전스카이로드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려 인지도 향상 및 홍보효과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정유년 새해를 맞이해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란다”며 새해인사를 전했다.
한편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110여년 역사의 New Year's Eve 행사는 세계인이 주목하는 카운트다운 축제이며, 영국 더블린의 New Year's Festival은 3일간 열리는 메머드급 축제로서 도시를 상징하는 브랜드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