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타 뇽, "블랙팬서 케이크" 공개···"달콤해" 전세계 '관심 집중'

길도원 기자

kdw88@localsegye.co.kr | 2017-06-16 10:18:26

[로컬세계 길도원 기자]부산 광안대교 액션신이 담긴 영화 '블랙 팬서'에서 와칸다 왕국의 특수부대 '도라 밀라제' 요원, 나키아 역을 맡은 루피타 뇽이 '블랙팬서 케이크'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루피타 뇽 인스타그램 캡쳐. 

루피타 뇽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팬서 케이크"라는 글과 함께 마치 '블랙 팬서' 대형 피규어 같은 케이크 사진을 게재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달콤해요", "케이크 좋아해요", "도라 밀라제", "(영화를) 기다릴 수 없어요" 등 의견을 남겼다.

 
또 최근 영화 '블랙 팬서'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고, 예고편에 '저장소'로 추정되는 한글이 등장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팬들이 극 중에서 블랙팬서가 대한민국, 부산으로 가게 된 이유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있어 전 세계의 관심이 부산으로 집중되고 있다.


영화 '블랙 팬서'는 지구에서 가장 강한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보유한 와칸다의 국왕, 블랙 팬서가 비브라늄을 노리는 새로운 적들의 위협에 맞서 와칸다와 전 세계를 지켜내는 이야기를 그린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