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시설관리공단, ‘폭싹 애썼다우’ 장수사진 전달 행사
박상진 기자
8335psj@naver.com | 2025-12-19 10:31:22
목련영구임대아파트 경로당서 어르신 54명에 액자 전달
ESG 경영 실천…주거복지·삶의 질 향상 사업 지속 추진
태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8일 목련영구임대아파트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폭싹 애썼다우! 장수사진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태백시 제공
ESG 경영 실천…주거복지·삶의 질 향상 사업 지속 추진
[로컬세계 = 박상진 기자] 강원 태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8일 목련영구임대아파트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폭싹 애썼다우! 장수사진 전달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평생 가족과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온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인생의 가장 젊고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다.
‘내 생애 최고 젊은 날’이라는 부제에 맞춰 어르신 한 분 한 분의 삶의 여정과 노고를 따뜻하게 예우하는 시간으로 꾸몄다.
이날 행사에는 공단 이사장과 경영본부장, 경영지원팀장, 복지주택팀장, 주택사업 담당자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장수사진 액자를 직접 전달하며 감사와 축하 인사를 건넸다.
장수사진 액자는 총 54점으로 △목련 경로당 12점, ▽협심 경로당 18점, △탄탄 경로당 15점, ▽쇠바우 경로당 9점이 각각 전달됐다. 행사 이후에는 어르신들이 서로의 사진을 함께 감상하며 담소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추억을 공유했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장수사진 전달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어르신 삶의 질 향상과 주거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