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가족 환경지킴이 ‘피오봉사단 4기’ 모집
양해수 기자
yhskj4819@hanmail.net | 2017-03-06 10:28:57
[로컬세계 양해수 기자]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소비자 대상으로 올해 환경정화활동을 함께할 ‘피오봉사단 4기’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특히 올해 4기를 맞이해 기존보다 강화된 신규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폐광산을 한국 최고의 동물 테마파크 명소로 탈바꿈한 ‘광명동굴’ 견학을 통해 도시재생의 필요성을 익히고 환경부 인증을 받은 전문적 생태교육 프로그램인 속리산 국립공원에서 숲 생태 해설사의 설명과 함께 숲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림 피오봉사단 4기는 4월부터 10월까지 7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하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평소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보호에 관심있는 초등학생 이상의 자녀가 있는 가족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10가족으로 선정 결과는 4월 3일 하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피오봉사단 4기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참여도가 높은 우수 가족에게는 다양한 하림 선물세트가 증정되며 현장 봉사활동에 참여한 자녀들에게는 봉사활동 점수도 부여된다.
하림 피오봉사단 단장인 이문용 대표는 “아이들에게는 살아있는 생태 교육의 현장으로, 부모들에게는 잊고 지낸 환경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는 계기로 작용할 것이다”며 “4기째를 맞이하는 만큼 올해는 명실상부한 환경 봉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며 앞으로도 자연과의 상생을 중시하며 책임 있는 기업으로써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