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코인협의회 창립대회 및 테라시티그룹 비전선포식

김재덕

dawon0518@gmail.com | 2017-08-22 13:33:57

테라시티그룹 세계대학교평화봉사사절단과 업무협약 체결

[로컬세계 김재덕 기자]테라시티그룹 김대식 대표는  지난 21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재단법인 국제코인협의회 ICAF(International coin Assembly Foundation lnc) 창립 대회 및 비전선포식을 가졌다.

▲김대식 (재)국제코인협의회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재덕 기자.

이날 행사는 김범수, 김새난슬 아나운서 진행으로 1부에는 테라시티그룹 소개 영상, WMU(월드미스유니버시티) 소개 영상, WMU 후보자 소개 , 테라시티그룹과 WMU MOU 체결식을 가졌다. 2부행사에는 북소리(세계속의 테라), 소프라노, 국악공연, 밸리댄스, 트로트 등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이 자리에는 세계 대학생 평화봉사단 이승민 의장을 비롯한 뚜라우 땃우 마중 주한 미얀마 대사, 국가유공자 공법단체 월남전참전자회 중앙회 정진호 회장, 임덕수 전 국회의원, 광주·전남 재경향우회 정현조 수석부회장, (사)동사모2018 원호경 이사장, 공익단체 국제경제발전촉진회 이상권 총재, 한·중기업연맹연합회 도선제 회장, 왕호 영화예술학교 총재 등 미국, 중국, 태국, 베트남 각국 나라 국내·외 내빈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내·외빈과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승민 WMU 의장을 소개하고 있다.

이날  신금융플랫폼시대의 NO.1으로  4차산업을 주도해 나가고 가상화폐 시장의 선두로 발전해 나가는 테라시티그룹의 비전을 선포했다.

김대식 국제코인협의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미국 뉴욕의 금융 중심가의 뉴욕맨하탄에 설립된 국제코인협의회를 통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상화폐 시장을 주도하고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 인류에 공헌하는 기업을 만들어가기 위한 위대한 역사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김 회장은 "국제코인협의회는 가상화폐와 금융 교육 및 자격증 발급을 통해 강사와 전무가를 양성하고 각 국가마다 국제코인협의회를 설립해 체계적인 지원과 가상화폐 시장의 방향을 제시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며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 나눔이 있는 행복한 금융, 더불어 발전하는 가치금융을 창조해 나가겠다"고 피력했다.

이어 김 회장은 "테라시티그룹은 금융의 허브인 미국 뉴욕 맨하탄에 법인을 설립해 전 세계 시장 선점을 위한 발걸음을 내딪었으며 미국의 국제코인협의회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세계 시장으로 나아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승민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승민 세계 대학교 평화봉사단 의장은 축사에서 "오늘 이 자리가 있기까지 세계 대학교 평화봉사단은 1981년 UN에 의해 결의된 세계평화의 날 을 기념하기 위해 1986년 5월 10일 UN산하 세계대학교총장회의(IAUP)에서 사절단을 뽑기 위한 행사로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대회를 개최해왔다"며 "UN의 이러한 결정은 당시의 냉전 이슈를 녹이고 동서 양진영의 이데올리기 분쟁을 종식시키는 전기를 마련한 것으로 평가된다"고 말했다.

 
이 의장은 이어 "지금까지 세계 대학생을 대상으로 29회째 세계 선발대회를 개최해 왔으며, 세계가 인류형제로서 하나로 묶는 평화운동과 인류가 지구에서 살아남기 위한 환경운동을 목표 아래 사랑과 평화를 실천하고 세계 평화에 기여하고 있는 NGO단체"라고 설명했다.


이 의장은 "세계대학교평화봉사사절단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국제코인협의회와 함께 테라시티그룹이 세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세계대학교 평화봉사단이 가지고 있는 철학과 120개국 네트워크를 테라 가족들과 함께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김대식 테라시티그룹 회장과 이승민 WMU(월드미스유니버시티) 의장이 업무협약을 채결하고 세계대학교 평화봉사사절단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테라시티그룹은 강원도 원주에 농업회사 법인 테라(주)를 설립했다. 공장에서는 탁월한 성능의 비타민과 화장품·건강식품 등을 생산·제조 유통시키고 있다. 이 모든 제품은 테라시티그룹이 개발한 테라코인, 화평코인, 테라비트와 가치 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한다. 또한 (주)테라유통을 통해 글로벌 유통 전문그룹으로의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미스유니버시티 (30기)후보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미모를 뽐내고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