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농협맛선, 가입자 20만 돌파 기념 고객감사제 실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4-07-11 11:03:24

이달 말까지 첫 구독시 최대 20,000원 할인 및 한우세트, 제철과일 등 랜덤 선물

농협 인증 상품,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구독 서비스로 제공...단기간 20만 회원 돌파

▲농협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가입자수 2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고객감사제를 진행한다,

 

농협경제지주(대표 박서홍)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가입자수 2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고객감사제를 진행한다,

 

‘월간농협맛선’은 지난해 4월 농협경제지주에서 론칭한 식품 구독서비스로 매월 정기배송을 통해 우리 농산물을 가장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볼 수 있는 구독서비스다. 국내산 제철 프리미엄 과일을 맛볼 수 있는 ‘농협과일맛선’과 한국농협김치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는 ‘농협김치맛선’ 그리고 최근 출시한 한방컨셉의 건강기능식품 구독서비스 ‘농협건강맛선’을 운영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농협이 인증한 산지에서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쳐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배송 중 파손되거나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100% 무료 교환을 진행하는 세심한 고객 서비스로 론칭 200일 만에 가입자수 10만명을 돌파하였으며, 지난 6월 가입자수 20만명을 넘어서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번 고객 감사제에서는 구독 회원을 대상으로 랜덤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로피를 클릭하면 즉시 당첨 선물을 확인할 수 있다. 강원 한우 선물세트(10명)와 수박, 멜론 등 여름 과일이 랜덤 발송(30명)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월간농협맛선’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상당의 쿠폰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신규 구독회원에게는 기존 15,000원의 할인에 5,000원의 할인이 추가로 제공되며, 농협건강맛선의 관절, 혈당, 혈행 제품 10일분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농협경제지주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농협맛선은 농협 MD를 포함한 각 분양의 전문가들이 큐레이팅을 통해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농협맛선이 농식품 구독서비스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좋은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고객 여러분들에게 제공해 드리겠다” 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간농협맛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