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렌즈, “프리미엄급 누진렌즈 매직폼 ST” 출시

조원익 기자

wicknews1@naver.com | 2020-07-13 12:05:20

-울렁증 최소화 적응 쉽고 착용감 편안해
▲ ` 매직폼 ST ‘ 개발 출시 이미지

안경렌즈 종합 브랜드사 케미렌즈가 적응이 쉽고 착용감이 뛰어난 프리미엄급 누진안경렌즈 ` 매직폼 ST ‘를 개발해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케미렌즈의 ` 매직폼 ST ‘ 누진안경렌즈는 인공지능적 첨단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누진 설계 기법을 적용해 누진안경렌즈 착용 경험자는 물론 초보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누진안경렌즈는 원용부와 근용부의 도수가 다름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비점수차 때문에 착용 시, 좌우 측면 선명한 시야에 부분적으로 방해가 되고, 안구의 상하좌우 움직임 때 왜곡현상으로 인해 울렁증의 부적응이 있을 수 있다. 매직폼 ST는 비점수차를 최첨단 인공지능적 프로그램을 통해 제어하여 비점수차를 최소화 시킴으로 착용자의 쉬운 적응과 보다 선명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 매직폼 ST' 개발해 출시한 이미지 

매직폼 ST 착용자는, 누진렌즈의 부적응으로 느껴지는 울렁증이 최소화 되어, 적응이 쉽고, 높은 도수에서도 부드러운 시선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누진 안경보다 선명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누진 부적응자, 초보자, 경력자에 관계없이 모두가 적응이 쉽고 착용감이 편안하다.


렌즈 표면을 강력한 코팅의 케미 이지스코팅으로 처리하여 장기간 착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를 최소화시켜 오랜 기간 사용해도 맑은 시야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눈에 해로운 자외선을 최고 파장대 400나노미터(nm) 에서 99% 이상 차단하는 퍼펙트 UV 소재를 사용하여 눈 건강에도 도움이 되며, 모든 제품은 착용자의 얼굴 모양, 안경테의 형태를 반영한 완전 개인맞춤형 주문 제작으로 생산된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매직폼 ST로 부적응 없는 편안한 시(視) 생활 제공과 눈 건강도 지켜주는 폭넓은 안경렌즈 시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로컬세계 조원익 기자]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