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웰스고객센터, 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김장수

oknajang@localsegye.co.kr | 2016-05-13 12:18:37

 

 [로컬세계 김장수 기자]교원그룹의 웰스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6년 제 13차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 조사(KSQI)’에서 생활 가전 부문 1위를 달성하며 3년 연속 우수 콜 센터에 선정됐다.

 

웰스 고객센터는 KSQI 평가에서 생활 가전 산업 평균 92점 대비 95점을 획득하여 탁월한 서비스 품질을 입증했다.

 

고객에게 제공하는 단계별 모든 서비스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특히 맞이인사,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알기 쉬운 설명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웰스 고객센터는 소비자 중심 경영 실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전반적인 제도 개선 및 시스템 고도화 등 서비스 혁신 기반을 조성해 고객 감동의 진정성을 높인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웰스 고객센터 관계자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노력한 결과 3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 관리하며, 서비스 품질 향상 교육과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바르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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