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한 대세! 올겨울에도 ‘털털’한 스타일링이 뜬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4-12-16 12:44:34

ABC마트, 겨울 패션 필수품 ‘퍼 슈즈 컬렉션’ 출시

Y2K 열풍 이후 매 겨울 시즌마다 퍼 슈즈 인기 높아... 퍼 부츠와 믹스매치한 놈코어룩 각광
ABC마트 자체 브랜드(PB) 누오보·스테파노로시, 풍성한 퍼 안감의 활용도 높은 신상품 선봬
▲ABC마트, 겨울 패션 필수품 ‘퍼 슈즈 컬렉션’ 출시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춰 겨울 패션 필수품으로 떠오른 ‘퍼 슈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Y2K 열풍 이후 어그 부츠가 완전한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매 겨울 시즌마다 퍼 슈즈에 대한 수요가 높다. 올해는 특히 퍼 부츠와 믹스매치한 ‘놈코어(Normal+Core)룩’이 인기를 끌며 숏부츠는 물론 뮬 스타일의 슈즈까지 각광받고 있다. 이에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누오보’와 ‘스테파노로시’는 풍성한 퍼 안감과 높은 활용도가 돋보이는 겨울 신상품을 내놨다.

▲ABC마트, 겨울 패션 필수품 ‘퍼 슈즈 컬렉션’ 출시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는 지난 시즌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던 ‘레밍 3(LEMMING 3)’를 리뉴얼 출시했다. 복슬복슬한 보아 퍼를 적용한 블로퍼 스타일의 슈즈로 탈부착이 가능한 힐 스트랩이 특징이다. 뮬 스타일 또는 샌들로도 신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번 리뉴얼로 퍼 스트랩에 스타일리시한 벨벳 스트랩까지 추가된 구성으로 총 3가지 스타일을 연출 가능하다.

▲누오보 ‘레밍 3(LEMMING

ABC마트의 이탈리안 감성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는 스웨이드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라보스트 뮬(LABOST MULE)’을 선보였다. 신고 벗기 편한 뮬 스타일의 남성용 슈즈로 단화 같은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링에나 잘 어울린다. 절제된 느낌의 포인트 디자인을 더해 세련미까지 살렸다.

▲스테파노로시 ‘라보스트 뮬(LABOST MULE). ABC마트 제공

ABC마트 관계자는 “예년보다 춥지 않은 날씨에도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퍼 슈즈에 대한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며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에 믹스매치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극대화한 새로운 ‘퍼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