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유통, 어르신 건강기원 명절음식 배식 봉사 펼쳐

이명호 기자

lmh@localsegye.co.kr | 2018-09-18 13:00:48

▲농협유통 이수현 대표이사는 18일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서 추석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명절음식을 대접했다.(농협유통 제공)
[로컬세계 이명호 기자]농식품전문매장 농협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은 18일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들께 명절 음식 배식 봉사를 하며 한가위의 정을 나눴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이수현 대표이사와 임직원 10여 명이 참석해 명절임에도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대접하며 손을 맞잡으면서 위로와 건강을 기원했다.

식사를 마치고 가시는 어르신들께는 어르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추석 선물세트도 전달했다.

▲18일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서 농협유통 이수현 대표이사가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수현 대표이사는 기승을 부리던 더위가 물러가고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맛있는 명절음식을 어르신들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기쁘다”며 “평소 드시지 못하는 명절 음식인 만큼 배부르게 드시고 앞으로도 건강하시어 다음에도 웃으며 뵐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유통은 앞서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떡국 및 삼계탕 대접하기, 계란 100판 전달, 사랑의 TV 기증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