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울농협, 신축 금융유통종합센터 준공식 개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6-02-06 13:19:27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서서울농협 금융유통종합센터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업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는 6일 서서울농협(조합장 조원민)이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에서 신축 금융유통종합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는 6일 서서울농협(조합장 조원민)이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에서 신축 금융유통종합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는 6일 서서울농협(조합장 조원민)이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에서 신축 금융유통종합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 서서울농협 조원민 조합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준공식에는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을 비롯해 김우영 국회의원, 김미경 은평구청장, 이성헌 서대문구청장, 농협중앙회 이사, 서울 및 산지농협 조합장, 서서울농협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는 6일 서서울농협(조합장 조원민)이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에서 신축 금융유통종합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 강호동 농협중앙회장과 서서울농협 조원민 조합장, 남서울농협 안용승 조합장(이사) 서울축산농협 진경만 조합장(이사) 등 참석자들이 테이프커팅식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는 6일 서서울농협(조합장 조원민)이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에서 신축 금융유통종합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 강호동 농협중앙회장과 서서울농협 조원민 조합장, 김미경 은평구청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석 제막식을 하고 있다.
이번에 완공된 금융유통종합센터는 대지면적 1,879.50㎡(568평)에 연면적 9,022.09㎡(2,729평)로 지하 3층·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하나로마트와 금융점포, 문화센터 및 대강당 등을 두루 갖춰 조합원과 지역 구민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는 6일 서서울농협(조합장 조원민)이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에서 신축 금융유통종합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 강호동 농협중앙회장과 서서울농협 조원민 조합장, 김미경 은평구청장 등 참석자들이 매장을 순람하고 있다.
조원민 조합장은 기념사에서“서서울농협은 탄탄한 금융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전국 산지농협과 긴밀히 협력하여 고객과 농업인 조합원의 실익 증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는 6일 서서울농협(조합장 조원민)이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에서 신축 금융유통종합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 강호동 농협중앙회장과 서서울농협 조원민 조합장, 김미경 은평구청장 등 참석자들이 매장을 순람하고 있다.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은“서서울농협 금융유통종합센터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업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 며,“서서울농협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길 기대하며 이를 위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