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 영농철 농촌 일손돕기 나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4-05-10 14:30:19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약 50여명 금왕농협 조합장 및 임직원과 함께 인삼꽃 적화작업
지역 어르신들의 편안한 경로당 환경조성을 위해 물품 지원

▲농협경제지주가 10일 충북 음성군 금왕읍 소재 인삼 농가를 방문하여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오른쪽)와 이명섭 금왕농협 조합장(왼쪽)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인삼꽃 적화 작업을 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10일 충북 음성군 금왕읍 소재 인삼 농가를 방문하여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앞줄 왼쪽 5번째)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일손돕기에 나서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약 50여명은 금왕농협 조합장 및 임직원과 함께 인삼꽃 적화작업을 수행하며 인력 부족과 인건비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가 인삼밭에서 인삼꽃 제거 작업을 하고 있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나눔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편안한 경로당 환경조성을 위해 물품을 지원하였다.

 

▲ 농협경제지주가 나눔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이명섭 금왕농협 조합장, 우근진 육령1리 이장,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 농협 제공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봄철 농번기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민들을 도우며 농가에 보탬이 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농촌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농업인과 함께하는 농협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