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농협, 농심천심 새해맞이 따뜻한 동행· 행복한 나눔 시작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6-02-02 14:37:20

서울농협 맹석인 본부장 “올해도 서울농협은 지역사회와 함께 하며 우리 농산물 나눔을 통해 농업·농촌의 가치를 알리는 농심천심 운동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

서울농협은 2일 새해를 맞아 강동구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배식 봉사 및 우리쌀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맹석인 본부장이 급식 배식 봉사를 하고 있다. 

서울농협(본부장 맹석인)은 2일 새해를 맞아 강동구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배식 봉사 및 우리쌀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맹석인 본부장 및 직원들은 무료 급식소에서 지역 노인 약 200명에게 배식 봉사를 실시하고 우리쌀 320kg을 전달하였다. 서울농협은 작년 한 해 40여 개의 복지시설과 100여 개의 취약 가구에 7천 1백만원 상당의 우리쌀, 김장김치, 농축산물 꾸러미 세트 기부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였다.

맹석인 본부장은“민족의 대명절인 설날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행사를 준비하였다”며“올해도 서울농협은 지역사회와 함께 하며 우리 농산물 나눔을 통해 농업·농촌의 가치를 알리는 농심천심 운동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새해를 맞아‘범농협, 새해맞이 따뜻한 동행 행복한 나눔’릴레이 사회공헌을 전국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