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크리스마스·연말 맞아 공연·이벤트 풍성

박상진 기자

8335psj@naver.com | 2025-12-18 14:49:02

"하이원의 축제는 계속 된다!"

이은결 매직쇼·이무진·이영현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
DJ파티·산타 퍼레이드·불꽃쇼로 겨울 축제 분위기 조성
새해 카운트다운 불꽃·드론쇼로 2026년 맞이
24일 이은결 스페셜 매직쇼 행사 포스터. 강원랜드 제공

[로컬세계 = 박상진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공연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하며 고객에게 특별한 겨울 추억을 선사한다.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24일 그랜드호텔 5층 컨벤션홀에서 대한민국 대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스페셜 매직쇼를 시작으로, 26일에는 인기가수 이무진과 이영현의 하이앤드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원 밸리 스키하우스에서는 24일부터 4일간 매일 오후 2시 ‘Again Retro Snow wave 2010’s’ DJ파티가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후 3시에는 호텔 내부에서 산타 퍼레이드 ‘하이! 산타가 찾아왔어요!’가 열리며, 저녁 8시 20분부터는 그랜드광장에서 불꽃쇼가 진행돼 겨울밤을 화려하게 수놓는다. 불꽃쇼는 27일까지 이어지며, 새해에는 불꽃과 드론이 어우러진 카운트다운 이벤트로 2026년을 맞이한다.

하이원리조트, 불꽃놀이 전경. 강원랜드 제공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공연과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이원리조트의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컬세계 / 박상진 기자 8335psj@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