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임권 수협중앙회장, 포항 지진피해 현장 방문

박민

local@ocalsegye.co.kr | 2017-11-22 14:50:06

포항지역 조합장들과 피해현장 방문하고 포항시청 방문해 복구성금 전달
▲22일 김임권 수협중앙회장(왼쪽에서 두번째)을 비롯한 포항지역 조합장들이 포항시청을 방문해 이강덕 포항시장(가운데)에게 지진피해 복구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수협중앙회 제공) 

김임권 수협중앙회장을 비롯한 관내 조합장들이 22일 포항시청과 지진피해 현장을 방문해 포항지역 어업인들을 위로했다.

포항지역은 지난 15일 지진여파로 이재민이 1000여명 발생하는 등 민간시설 피해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김 회장은 이강덕 포항시장을 만나 지진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아울러 관내 조합들도 빠른 지진피해 복구를 위해 3000여만원의 성금을 전달하며 일손 돕기에 나섰다.

이후, 김 회장은 관내 조합장들을 만나 피해 현황을 보고받고, 신속한 안전 점검과 복구에 전력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아울러 피해현장인 포항수협 활어위판장을 둘러보고 지진피해의 조속한 복구를 위해 1000만원의 지진피해 위로금을 포항수협에 전달했다.

 

▲22일 김임권 수협중앙회장(오른쪽)이 임학진 포항수협 조합장(왼쪽)과 함께 지진피해현장인 포항수협 활어위판장을 둘러보고 있다.(지진으로 인해 활어위판장 바닥이 갈라진 모습)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