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화순, 살기좋은 도시부문 ‘고객감동브랜’ 1위 선정
박재호
pjh_77@hanmail.net | 2015-04-30 14:53:41
▲구충곤 전남 화순군수가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증서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로컬세계 박재호 기자] 전남 화순군이 살기좋은 도시부문에서 ‘2015 고객감동브랜드 지수(k-csbi) 1위’에 선정됐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4년 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지수평가로서 고객만족을 넘어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는 대표 업종에 대한 평가를 객관화된 지표로 산출, 서비스 최고품질 단계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살기좋은 도시부문에서 ‘2015 고객감동브랜드 지수 1위’로 선정된 화순군은 ‘2014 지역경쟁력 지수 평가’ 결과 생활서비스지수에서 전국 8위, 전국기초생활권 시군 경쟁력에서 인구 1000명당 의료인수 12.1명으로 전국 1위를 차지했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백신글로벌 산업화 구축사업을 반드시 유치하고 식품산업단지 조성, 농공단지 및 백신특구내 기업유치를 통한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겠다”며 “전국 대표 관광지로 부상한 화순적벽을 활용한 대내외 문화관광산업화에도 박차를 가해 군민이 행복한 화순군 만들기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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