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상의, 정기의원총회 개최
조윤찬
ycc925@localsegye.co.kr | 2016-02-23 15:05:11
부회장·상임의원 보궐 선출
[로컬세계 조윤찬 기자]대전상공회의소가 23일 오전 11시 대전 유성 아드리아호텔에서 회장단을 비롯한 의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도 정기의원총회’를 개최했다.
▲대전상의 의원들이 23일 대전 유성 아드리아호텔에서 열린 2016년도 정기의원총회에서 전년도 회계결산과 이익잉여금 처리안을 검토하고 있다. |
위원들은 2015년도 사업실적과 의원변동 사항에 대한 보고와 함께 전년도 회계결산과 이익잉여금 처리안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공석 임원에 대한 보궐 선출도 실시됐다. 그 결과 부회장에 이승찬 계룡건설산업㈜ 대표이사, 이인영 한온시스템㈜ 대표이사, 정태희 ㈜삼진정밀 대표이사 등이 선출됐다.
또 상임의원으로는 박미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전지회장, 오상영 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대표, 조은구 ㈜동양에스텍 대표이사 등이 뽑혔다.
박희원 회장은 “지난해 새로운 비전을 갖고 힘차게 시작한 제22대 대전상의는 미래인재 육성사업, 희망드림 장학사업 등의 중점사업과 회원 권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했다”며 “올해에도 대전상의가 계획한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성원 바란다”고 당부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