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농협, 관악농협과 함께 '하나로마트데이' 행사 개최
이명호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1-06-22 15:17:04
| ▲22일 농협서울지역본부는 관악농협 하나로마트 농산물백화점에서 서울지역본부장(이대엽, 왼쪽 2번째), 관악농협조합장(박준식, 오른쪽 1번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농협 하나로마트데이' 행사를 가졌다. 서울농협 제공 |
농협(회장 이성희) 서울지역본부는 22일 관악농협 하나로마트 농산물백화점에서 서울지역본부장(이대엽), 관악농협조합장(박준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농협 하나로마트데이' 행사를 가졌다.
'하나로마트데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농축산물 판로에 어려움을 겪는 농업·농촌을 지원하고, 도시민에게 우리 땅·우리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농협이 지속적으로 벌이고 있는 사업으로, 최고의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면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농협 하나로마트데이는 이달 들어 두 번째 통합할인행사로 지난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총 184개 상품에 대해 카드행사 및 이벤트행사를 통해 할인 판매하고 있다.
박준식 관악농협 조합장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고, 가격이 저렴한 우리 농축산물 판매를 통해 시민들의 식탁이 건강할 수 있도록 우리 농축산물 공급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은 “농협 하나로마트를 한결같이 믿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 준수에 철저를 기하였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