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고향 알리미 대학생 모집
박세환 기자
psh2666@localsegye.co.kr | 2015-07-31 16:05:58
[로컬세계 박세환 기자] 대구시는 출향 대학생 고향방문 이벤트 ‘내 고향 대구가 부른다’에 참가할 대학생 40명을 오는 8월 13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대구 주요 관광지를 답사하며 애향심을 고취하고 개인 SNS 채널을 통해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대구가 고향이고 타 지역에 재학 중인 대학생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대구의 역사, 문화, 젊음의 Colorful 대구 매력 느끼기’라는 테마를 주제로 8월 24일, 25일 이틀간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친구나 주변의 지인에게 입소문 마케팅을 한다.
또한 ‘내일로(Rail路)’, ‘관광주간 캠페인’ 등의 다양한 관광정보를 지속적으로 공유하는 등 대구관광명예홍보위원으로서 ‘관광도시 대구’를 SNS를 통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지원은 대구관광 공식 블로그 ‘제멋대로 대구로드(http://blog.naver.com/daeguvisit)’에 공지된 지원서를 작성해 대구컨벤션관광뷰로에 이메일(visitdaegu@daegucvb.com)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8월 17일 블로그에 발표하고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대구시 박동신 관광과장은 “이번 행사에 많은 대학생들이 참여하여 고향 대구의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대구를 바로 알고 주변의 지인들에게 숨은 매력을 널리 알려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