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 덕천2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60박스 나눔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5-12-11 16:28:39

취약계층 겨울 식료 지원… “따뜻한 마음 담아 계속 봉사 이어갈 것” 부산 북구 덕천2동 새마을부녀회 연말을 맞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실시. 북구청 제공

[로컬세계 = 맹화찬 기자]부산 북구 덕천2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9일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고,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 60박스를 덕천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김장 나눔은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이른 아침부터 모여 재료 손질과 김장 작업을 함께하며 마련한 행사로, 회원들의 정성과 협력이 더해져 더욱 의미 있는 봉사활동으로 채워졌다.

기부된 김장김치는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저소득층 등 겨울철 식료품 지원이 필요한 지역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미연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회원들과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옥희 덕천2동장은 “해마다 잊지 않고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시는 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기부된 김장김치는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로컬세계 /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