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협회 세종지부, 한마음 축제 개최

오영균

gyun507@localsegye.co.kr | 2015-10-26 16:51:35

350여명 참여해 7개 종목 열띤 경쟁

▲26일 세종시민체육공원에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세종시지부 한마음 축제가 열리고 있다. 오영균 기자.  
[로컬세계 오영균 기자]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세종시지부는 26일 세종시민체육공원에서 회원간 화합을 위한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축제는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행사로 공인중개사협회 이해광 중앙회장, 이춘희 시장, 임상전 시의장, 최교진 교육감, 회원 350여명 등이 참석했다.

축제는 1부, 2부로 나눠 이뤄졌으며 1부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내·외빈소개, 경과보고, 격려사 등이 이어졌다. 2부에서는 회원들이 레드·블루·그린 세팀을 이뤄 족구, 벽돌쌓기, 피구, 훌라후프돌리기 등 7개 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왼쪽부터 최교진 교육감, 임상전 시의장, 이춘희 시장, 이해광 중앙회장, 김관호 세종시지부장, 오민아 한마음 축제 추진위원장이 국민 의례를 하고 있다. 오영균 기자.
김관호 세종시지부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 첫 번째로 개최된 ‘2015 공인중개사의 날 제정 기념 및 한마음 축제’는 회원들의 시간 할애 등 어려운 여건속에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어울릴 수 있는 화합의 계기를 마련한 의미가 있다”며 “회원들의 권익 향상과 세종지회를 굳건히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해광 중앙회장은 “청명한 가을 햇살 단풍잎 또한 곱게 물드는 10월에 국토의중심 행정중심도시 세종시에서 ‘2015 공인중개사의 날 제정 기념 및 한마음 축제’를 열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앞으로 회원들이 권익을 위해 앞장서서 열심히 일하겠다”고 전했다.

이밖에 공인중개사 회원들과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초대가수 양하영의 축하공연, 시정홍보관 및 중소기업 홍보관, 회원들의 건강을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무료건강측정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진행됐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