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의회, 2022년 군산평생학습 한마당 응원
양해수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2-10-21 16:55:48
▲2022년 군산평생학습 한마당 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군산시의회 제공 |
[로컬세계=양해수 기자]전북 군산시의회(의장 김영일)가 21일 은파호수공원 제2주차장 일원에서 열린 2022년 군산평생학습 한마당 행사에 참석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시민과 함께하는 군산 – 평생학습의 바다로!’를 주제로 2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22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주요 행사로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진대회, 동네문화카페 발표회, 평생학습인 예술제를 진행하고, 특별 이벤트로 ‘뜻밖의 딱지치기’, ‘신나는 보물찾기’등도 진행된다. 또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게 했다.
군산시의회 김영일 의장과 시의원들은 개막식에 참석해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을 환영했고, 개막식 이후 여러 부스를 방문하며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일 의장은 기념사로 “2022년 군산평생학습 한마당 프로그램에 참석하신 분들을 환영한다. 오늘 이 자리에 모이신 분들은 ‘배움에는 끝이 없다는 말’을 몸소 실천하시는 분들이라 생각한다. 다양한 분야에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뽐내며 서로가 성장할 수 있는 평생학습 한마당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