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기업도우미 공감 한마당 개최

오영균

gyun507@localsegye.co.kr | 2016-12-27 18:03:12

[로컬세계 오영균 기자]대전시는 27일 시청 세미나실에서 시와 자치구 소속 공무원 기업도우미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도우미 공감 한마당 및 기업현장 방문’행사를 개최했다.

▲권선택 대전시장은 시청에서 열린 기업도우미 공감 한마당 및 기업현장 방문’행사에서 격려사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14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기업도우미 제도 시행 2년을 결산하고 앞으로의 발전방향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기업도우미 성과보고에 이어 지난 11월 우수기업도우미로 선정돼 스페인과 포루투갈 정책연수를 다녀 온 10명의 기업도우미를 대표해 이윤구 사무관의 해외정책연수 사례가 발표됐다.

또 지난 11월 대전시 CSR (기업의 사회적책임) 특보로 임명돼 활동 중인 이현 특보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도우미 역할’을 주제로 한 특강과 유성구 용산동에 위치한 CHC랩 기업현장 방문이 이어졌다. 

권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올 해는 시행 2년차를 맞아 기업도우미 제도가 본격적으로 도약한 뜻깊은 한 해였다”면서 “기업도우미들이 열심히 노력해 준 결과 기업애로 해소 및 기업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격려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