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 ‘노세범 미스트’ 증정 이벤트 진행

길도원 기자

kdw88@localsegye.co.kr | 2018-04-19 18:19:39

피지 흡착 파우더 함유된 미스트로 환절기 ‘최애템’으로 인기

▲구매 금액, 종류 상관 없이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
[로컬세계 길도원 기자]젊은 화장품 브랜드인 영시가 금액과 종류에 상관없이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피지를 조절해주는 '노세범 미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영시의 노세범 미스트는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된 미스트 형태여서 제품 분사 시 피지조절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픽서, 드라이샴푸 등의 효능을 제공해준다. 또한 수분 증발을 막아줘 건조함까지 예방해 요즘처럼 더워지는 날씨에 '최애탬'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환절기에는 밤낮으로 기온차가 커지면서 피부에 피지 양이 많아져 피지조절과 수분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노세범 미스트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영시는 노세범 미스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보고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금액이나 제품 종류와 상관 없이 노세범 미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다만, 이번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물량이 소진됨과 동시에 이벤트가 종료된다.


한편 젊은 화장품 브랜드 영시는 2015년, 화장품업계의 판도를 바꾸기 위해 등장했다. 기존 화장품 업체들은 제조원가의 수십 배에 달하는 브랜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주고 있을 뿐 아니라, 민감한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영시는 이런 화장품업계의 왜곡된 판도를 바꾸기 위해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