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생활체육 확대해 건강한 지역공동체 만들 것”
고기훈 기자
jamesmedia@daum.net | 2025-11-10 19:00:04
[로컬세계 = 고기훈 기자]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시흥3)이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현장을 찾았다.
김 의장은 지난 8일 시흥시에서 열린 ‘2025 시흥시장배 배드민턴대회’와 ‘제2회 시흥시장기 에어로빅힙합댄스대회’에 잇따라 참석해 선수들과 시민들을 격려했다.
정왕배드민턴전용구장에서 열린 배드민턴대회는 시흥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시흥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했으며, 90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김 의장은 개회식에서 축사를 통해 생활체육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우수 동호인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진경 의장은 “이웃과 함께 라켓을 잡고 코트 위에서 소통하는 여러분이야말로 시흥과 경기도를 따뜻하게 만드는 힘”이라며 “도의회도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시흥시체육관에서 열린 에어로빅힙합댄스대회에 참석한 김 의장은 “에어로빅과 힙합댄스는 그 자체로 살아있는 에너지”라며 “여러분이 뿜어내는 긍정의 활력이 시흥시와 경기도를 더욱 젊고 건강하게 만든다”고 격려했다.
그는 또 “선수들이 흘린 땀과 열정이 오늘 대회에서 가장 빛나길 바란다”며 “경기도의회는 시민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로컬세계 / 고기훈 기자 jamesmedia@daum.net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