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 협업으로 샌드위치햄 신제품 출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12-17 20:02:36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콘텐츠와 원료 높은 육함량을 동시 충족 농협목우촌(대표이사 박철진)이 인기 글로벌IP 콘텐츠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신제품 '티니핑X프라임 샌드위치햄(90g)'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농협 제공

농협목우촌(대표이사 박철진)이 인기 글로벌IP 콘텐츠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신제품 '티니핑X프라임 샌드위치햄(90g)'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TV애니메이션과 완구 제품을 중심으로 높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티니핑, 하츄핑, 아름핑, 사뿐핑 등 대표적인 인기 캐릭터를 샌드위치 햄 포장지에 적용해 아이들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소비자 구매 경험 자체를 하나의 콘텐츠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 국산 원료육으로 90.9%의 높은 육함량과 아질산나트륨 무첨가 등 어린이 간식으로서의 안정성과 맛을 동시에 잡았다. 불필요한 첨가물은 줄이고, 고유의 식감을 살려 안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 기준을 충족시켰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15일부터 오는 2026년 3월 31일까지 총 3회에 걸쳐 구매인증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 구매 영수증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티니핑 ▲ 프린세스 팩트 ▲ 봉제인형 ▲ 피규어 등 인기 굿즈를 증정한다.

농협목우촌은 향후 샌드위치 햄에 이어 어린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비엔나 소시지, 프랑크 소시지 등에도 티니핑 콘텐츠를 적용해 가족 단위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방침이다.

농협목우촌 관계자는 “아이들이 즐겁게 먹을 수 있는 요소와 제품 본연의 품질을 균형 있게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간편한 한 끼 반찬은 물론 아이들 도시락 메뉴로도 활용도가 높은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선택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컬세계 /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