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 구포3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통장협의회, 아동 디딤씨앗통장 후원
김의준 기자
mbc471125@daum.net | 2024-05-31 10:41:02
▲부산 북구 구포3동는 29일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통장협의회 아동 디딤씨앗통장 후원에 동참한다. 북구청 제공 |
[로컬세계 부산=김의준 기자]부산 북구 구포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9일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통장협의회에서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의 디딤씨앗통장 후원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구포3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통장협의회는 관내 저소득 아동의 자립 지원을 위해 연간 72만원의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하였다.
후원금은 구포3동에서 생활하는 아동들 중 디딤씨앗통장에 후원 연계가 일정치 않은 아동에게 꾸준히 적립되게 된다.
이미화 구포3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위원장은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의 자립생활과 사회 참여 지원을 위해 후원금이 쓰일 수 있어서 뜻깊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행복을 전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청희 구포3동 통장협의회장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건전하게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원상이 동장은 “관내의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힘써 주신 구포3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와 통장협의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아동들의 성장과 미래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고마움을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