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선생님에게 물어보세요! 여드름 박사 '낫츠'

로컬세계

kmjh2001@daum.net | 2014-09-04 13:31:00

천연기능성화장품 낫츠, 1:1 맞춤 서비스로 눈길
Warning: getimagesize(): php_network_getaddresses: getaddrinfo for localsegye.segye.com failed: Name or service not known in /home/localsegye/public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8

Warning: getimagesize(http://localsegye.segye.com/content/image/2012/06/13/20120613000136_0.jpg): Failed to open stream: php_network_getaddresses: getaddrinfo for localsegye.segye.com failed: Name or service not known in /home/localsegye/public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8

Warning: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false in /home/localsegye/public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9

Deprecated: DOMElement::setAttribute(): Passing null to parameter #2 ($value) of type string is deprecated in /home/localsegye/public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9

Warning: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false in /home/localsegye/public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90

Deprecated: DOMElement::setAttribute(): Passing null to parameter #2 ($value) of type string is deprecated in /home/localsegye/public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90

“뒤늦게 피부의 심각성을 느껴요. 저에게 조언을 주세요. 선생님”

피부과 담당 의사에게 질문하는 것이 아니다. 천연화장품으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여드름화장품 전문브랜드 낫츠의 고객이 1:1문의로 조언을 구하는 내용이다. 단순한 화장품 쇼핑몰이 아니라 뷰티 전문기업으로 발돋음하기 위해 낫츠가 내세우고 있는 고객 맞춤서비스 전략이다. 

고객들의 피부 문의에 성실하고 꼼꼼하게 답변을 주면서부터 최근 고객 문의가 부쩍 늘었다. 기본적인 배송이나 상품문의를 떠나 자신의 피부 상태를 구체적으로 알려주고 조언을 구하는 사례도 많다. 심지어는 고객의 피부에 적합하다 판단되면, 타사의 제품을 추천해주는 경우도 있다.

고객들이 부담없이 자신의 피부 고민을 털어놓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낫츠의 차별화된 고객맞춤전략 때문이다. 낫츠는 고객이 자사 쇼핑몰에 회원가입시 작성한 피부타입과 트러블을 가장 소중한 자료로 분류한다. 

가입한 고객들에게 우편으로 샘플을 보내주면서 그 안에 고객의 피부고민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을 함께 전달한다. 이처럼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 고민을 함께 공유하다 보니, 언젠가부터 고객들도 낫츠를 피부과 선생님처럼 여기고 부담없이 조언을 구하게 되었다. 낫츠 박남미 대표는 “고객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답이 나온다. 고객들은 좋은 화장품을 사는 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좋은 피부를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쓰더라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관리를 해주지 못한다면 절대 효과를 볼 수가 없다.”라며, “낫츠는 고객들의 피부트러블에 대한 고민을 함께 공유하고 다양한 조언을 통해 결과적으로 깨끗하고 좋은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라고 설명하였다.

낫츠(www.nots.co.kr)는 최근 블로그나 SNS를 통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여드름화장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천연 기능성화장품 전문 브랜드이다. 낫츠의 ‘28레미디 스킨 케어 솔루션’은 피부의 재생, 소멸의 주기인 28일을 정상화하여,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여드름 및 문제성 피부의 개선을 돕는 것에 주력을 하고 있다. 또한 타임지에서 소개한 10대 건강 식품인 브로콜리, 마늘, 녹차, 토마토, 시금치, 적포도, 호두, 해초, 블루베리, 귀리 등을 함유하여 천연화장품으로써의 장점을 살렸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고민을 함께 해결하는 낫츠의 고객맞춤 서비스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체험할 수 있다.

<미디어팀>

기사입력 2012.06.13 (수) 09:34 [ⓒ 세계일보 & local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