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탈취 성분량과 새로운 향기로 한층 강력해진 탈취력과 최대 24시간 지속되는 상쾌함 선사
■의류, 침구, 생활 공간에 깊게 배인 냄새까지 남성들의 일상 냄새 고민 효과적으로 해결
한국P&G 페브리즈,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파워탈취 맨’ 2종. 한국P&G 제공
한국P&G 페브리즈가 최대 탈취 성분량과 새로운 향기로 업그레이드한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파워탈취 맨’ 2종을 출시했다.
남성 소비자들을 겨냥한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페브리즈 강력탈취, 맨 제품 중 최대 함량의 탈취 성분을 함유해 체취, 생활 공간 냄새, 음식 냄새 등 일상 속 다양한 냄새를 강력하게 탈취한다.
특히 페브리즈만의 악취 입자 중화 기술로 냄새의 근본 원인을 제거해 옷과 생활 용품에 스며든 오래된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정장, 코트, 청바지, 슬랙스 등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나 베개, 이불, 운동화, 모자 등 섬유에 깊게 배인 냄새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향기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상쾌한 허브 향과 청량감으로 남녀 모두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쿨 아쿠아’ 향에 더해 깨끗하고 산뜻한 비누 향을 구현한 ‘프레쉬 클린’ 향을 새롭게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최대 24시간 지속되는 상쾌함을 제공한다.
용기도 편리성을 강화했다. 기존 불투명 블랙 용기에서 반투명 디자인으로 변경해 사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페브리즈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 남성들의 냄새 고민을 손쉽고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 제품”이라며 “매번 세탁하기 번거로운 옷이나 오래 묵은 냄새가 고민인 아이템에 간편하게 사용하고 강력한 탈취력과 오래 지속되는 상쾌함을 동시에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파워탈취 맨’ 2종은 전국 대형마트, 소매점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