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말의 해 맞아 특별한 행운의 상징인 백마 레고 브릭으로 구현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9만 7천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제공
레고코리아, ‘레고 말의 해 한정팩’ 증정 이벤트
[로컬세계 = 지차수 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레고 말의 해 한정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 말의 해 한정팩’은 레고코리아가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선보이는 한정판 시리즈의 일환으로, 2026년 말의 해를 기념해 행운을 상징하는 백마를 전시용 세트로 구현했다. 화려한 꽃과 금색 잎 장식 위에 백마가 한쪽 발굽을 들고 서 있는 역동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레고 말의 해 한정팩(40779)’
이번 한정팩 증정 행사는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9만 7천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된다. 공식 레고스토어와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레고 매장 △네이버 공식몰 △롯데온 △11번가 △G마켓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은품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행사 일정이 판매처에 따라 상이해 방문 전 가까운 매장에 문의하는 것이 좋다.
‘레고 말의 해 한정팩(40779)’
한편 레고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다채로운 신제품을 출시했다. 다양한 역할 놀이가 가능한 ‘듀플로 3in1 모던 패밀리 하우스(10470)’와 ‘시티 비행기와 공항(60502)’, ‘프렌즈 패밀리 하우스(42687)’, 닌자고 15주년 기념 시리즈 3종 등 영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제품부터 성인 팬을 위한 제품군까지 폭넓은 테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