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로컬세계 |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구로 유치하기 위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대구시는 내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관광 편의를 확보해 더 많은 관광객이 대구를 찾을 수 있도록 손님맞이 준비를 하고,한국관광공사는 대구지역으로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노하우와 국내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대구를 관광 목적지로 홍보하고 대구시와 공동으로 관광객 유치 마케팅을 추진한다.
구체적인 협약내용으로는 유망 관광자원 발굴, 지역 특화 상품개발, 의료관광객 유치, MICE 유치활동, 2015 대구.경북 세계 물 포럼 지원 등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한다.
변추석 한국관광공사 사장은 “대구시에는 대구만의 의료관광 인프라, 골목투어 등 타 지역과 차별화되는 관광소재가 다양하다.”라며 “내외국인의 다양한 수요에 맞추어 공사와 대구시가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한다면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성공사례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