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필립스 아벤트 가정의 달 기념 육아용품 프로모션.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자사 육아용품을 할인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젖병, 노리개, 소독기, 보틀워머 등 자사의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37% 할인해 판매한다. 더불어 ‘내추럴 PPSU 젖병’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신생아용 ‘내추럴 젖꼭지(0단계)’를 선물한다.
구매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을, 아기편한 젖병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 품목 중 ‘울트라 라인업 노리개’는 아이의 반응이 특히 좋은 제품”이라며, “필립스 아벤트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울트라 라인업 노리개를 사용한 아이의 98%가 거부감 없이 노리개를 잘 물었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필립스 아벤트가 최근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출시한 울트라 라인업 노리개는 턱, 치아, 잇몸에 닿는 압력을 분산시켜 아기의 자연스러운 구강 발달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되었다. 이 점을 인정받아 대한구강보건협회로부터 치아 안전이 확인되는 제품에 수여하는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오는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해 최근 출시한 ‘아기편한 젖병’을 포함한 자사 대표 육아용품을 소개한다. 아기편한 젖병은 직접 수유 원리가 적용돼 젖병 수유 시에도 아기가 엄마 젖을 빠는 패턴과 리듬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기가 젖꼭지를 적극적으로 물 때만 내용물이 나오도록 설계돼 젖병을 거꾸로 뒤집어도 내용물이 새지 않고, 아기의 유두 혼동을 최소화하며, 한꺼번에 많은 양을 섭취해 사레들리는 것을 방지해준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