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4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소공 아카데미에서 모델들이 스타벅스 개점 25주년을 맞아 출시한 음료 및 푸드를 공개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글로벌에서 인기 있었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등의 음료와 '체다&에그 샌드위치' 등의 푸드를 오는 5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5일부터 ‘Meet the Starbucks Moment’를 주제로 개점 25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그 일환으로 글로벌 스타벅스의 인기 음료를 선보인다. 런던의 안개가 연상되는 비주얼이 특징인 ‘런던 포그 티 라떼’, 미국에서 출시했던 음료를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한 ‘프렌치 바닐라 라떼’, 2023년 일본의 베스트셀러 음료였던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2023년 여름 시즌 100만 잔 이상 판매된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 등 4종을 소개한다.
![]() |
▲4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소공 아카데미에서 모델들이 스타벅스 개점 25주년을 맞아 출시한 음료 및 푸드를 공개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글로벌에서 인기 있었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등의 음료와 '체다&에그 샌드위치' 등의 푸드를 오는 5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
이어서 이달 19일부터는 이탈리아, 미국, 일본 등에서 판매 중인 글로벌 음료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을 출시한다.
이 밖에도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푸드도 출시한다. 25주년 고깔모자를 쓴 베어리스타가 특징인 ‘베어리스타 마스카포네 도넛’을 포함한 케이크 및 빵 3종과 따뜻한 아침 메뉴 콘셉트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체다 & 에그 샌드위치’ 시리즈 2종, 기프팅 푸드 3종을 소개한다.
![]() |
▲4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소공 아카데미에서 모델들이 스타벅스 개점 25주년을 맞아 출시한 음료 및 푸드를 공개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글로벌에서 인기 있었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등의 음료와 '체다&에그 샌드위치' 등의 푸드를 오는 5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
이와 함께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헤리티지 사이렌 로고가 적용된 MD 및 ‘하시엔다 알사시아’ 원두를 비롯해 일부 매장에서는 ‘25주년 기념 모카포트 원두 세트’와 프랑스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인 베르나르도와 협업한 MD도 선보인다.
![]() |
▲4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소공 아카데미에서 모델들이 스타벅스 개점 25주년을 맞아 출시한 음료 및 푸드를 공개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글로벌에서 인기 있었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등의 음료와 '체다&에그 샌드위치' 등의 푸드를 오는 5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
스타벅스는 이달 5일부터 프로모션 음료 4종 구매 시 추가 별 3개를 즉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베스트 커피 3종을 스타벅스 코리아 첫 출시 가격에 제공하는 ‘COFFEE HOUR 25(커피 아워 25)’ 등 고객 혜택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