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특판조합 홈페이지 팝업창 이미지.(특판조합 제공) |
[로컬세계 이명호 기자]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은 오는 1월 22일까지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캐치프레이즈(슬로건) 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특판조합은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는 다단계판매·후원방문판매업의 건전한 발전을 목적으로 지난 2002년 설립된 소비자 피해 보상 기구다. 현재 87개 업체가 조합사로 가입돼 있다.
이번 공모전은 ‘미션, 특공조의 슬로건을 만들라!’를 주제로 특판조합 회원사에 대한 막연한 불신을 불식시키고 건전한 업체라는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참가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1인당 제출할 수 있는 응모작 수 제한은 없다.
응모 작품은 ▲특판조합 회원사인 87개 정통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들의 정체성을 단일하게 표현하거나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와 조합사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슬로건 ▲특판조합과 조합사들의 동반성장을 표현하는 문구 ▲기타 공모전의 취지에 맞는 슬로건이나 이미지를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평가는 임직원 및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하며 총 4개 작품을 선정한다. 대상과 최우수상은 1명씩, 우수상은 2명으로 각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특판조합과 조합사들을 위한 홍보활동에 활용된다.
심사결과는 내년 1월 28일 조합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수상자들에게는 개별 통보된다.
참여 희망자는 특판조합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응모작 및 해당 서류를 내년 1월 22일까지 전자우편(contest@kossa.or.kr),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