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수)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살 맛나는 추석 선물세트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농협유통 제공 |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살 맛나는 한가위 명절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할인으로 준비한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전문 상담코너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상담 품목은 사과·배·한우·굴비 등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비롯한 우리 농업인이 생산한 상품 및 가공·생활용품 등 카드 할인 상품 231개 품목, 농촌사랑 상품권 증정 상품 1,032개 품목 등 다양한 선물세트로 진행한다.
올 추석은 치솟는 물가로 인해 가성비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늘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는 선물세트 상담코너를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9월 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코너를 통해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행사카드(NH농협·NHBC·국민·삼성·신한·롯데·하나·우리·비씨·전북은행)로 구매시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기간과 구매금액에 따라서 최대 100만원의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합리적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시려는 고객님들 위해 살 맛나는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니, 선물세트 상담코너를 방문하셔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