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형 안마의자 ‘오블리크’와 그레이 브라운 컬러로 출시한 ‘데코르’ 홈쇼핑에서 연일 인기
21일 쇼핑엔티, 24일 SK스토아, 25일 KT알파쇼핑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 선봬

종합 헬스케어 전문 기업 코지마가 실속형 안마의자 인기에 힘입어 ‘오블리크’, ‘데코르’ 2종에 대한 홈쇼핑 방송 확대에 나섰다.
‘오블리크’ 안마의자는 코지마의 신흥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제품이다. ‘LS프레임’, ‘3 STEP 발마사지’, ‘온열’ 등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기능들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부담 없는 가격까지 두루 겸비해 지난해 9월 론칭 방송 이후 홈쇼핑에서만 누적 판매액 120억 이상을 기록했다. 이에 코지마는 최근 그레이 브라운 색상을 적용한 ‘데코르’ 안마의자를 새롭게 출시해 홈쇼핑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코지마는 ‘오블리크’와 ‘데코르’의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보다 풍성한 혜택의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 먼저, 21일(오늘) 오후 8시 33분 쇼핑엔티와 오는 24일 오후 7시 31분 SK스토아에서 각각 60분간 ‘오블리크’를 특가에 선보인다. 방송을 통해 ‘오블리크’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코지마의 눈 마사지기 ‘아이오’를 증정한다. 21일 쇼핑엔티 방송에서는 삼성카드, 24일 SK스토아 방송에서는 국민카드와 롯데카드로 결제 시 5%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 오후 7시 31분부터 60분간 KT알파쇼핑에서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코지마의 최신상 안마의자 ‘데코르’를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코지마의 목저주파마사지기 ‘글로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KB국민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5%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이번 방송은 기능성과 디자인, 가격 경쟁력을 고루 갖춘 코지마의 대표 안마의자를 알찬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코지마의 우수한 제품을 더욱 자주, 합리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로컬세계 /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