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이번 사생대회는 봉덕2동 주민자치위원회 주최, 남구청과 봉덕2동 행정복지센터 후원으로 9월 15일 오전 10시~오후 3시까지 앞산 고산골 공룡공원에서 개최된다.
대구시 소재 초등학교 1~3학년 재학생과 5~7세의 미취학 아동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 부문은 공룡을 주제로 한 자유작품으로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자는 반드시 주최 측에서 당일 현장 배부한 도화지를 사용해야만 출품이 가능하며, 그 외 크레파스, 물감 등 그림도구와 중식 등은 개별적으로 준비하면 된다.
신청접수는 이메일(dahyan67@korea.kr), 팩스(053-664-3353), 우편(남구 이천로10길 50, 봉덕2동 행정복지센터) 뿐 아니라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구 봉덕2동행정복지센터(664-3757) 로 문의하면 된다.
작품심사는 창작성과 작품성, 구도, 명암, 기타 요소를 기준으로 종합적 으로 판단하여 이루어지며, 10월 초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 작품을 제출한 학생 249명에 대해서는 대구시장상을 비롯하여 대구시 교육감상, 대구시 남구청장상 등이 수여된다.
권오섭 봉덕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가족단위로 앞산 공룡공원으로 나들이 오셔서 아이들은 스스로 상상력을 펼쳐 공룡을 표현하고, 부모님은 아이와 함께 생각하며 가족 화합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산 공룡그리기 사생대회에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