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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대덕구 공무원이 지역주민에게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17일 구에 따르면 행정자치부 주관으로 전국 광역·기초 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실시된 ‘2015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에서 대덕구가 우수기관으로 뽑혀 인증서를 받게 됐다.
이번 ‘2015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에서 대덕구는 지난 2년간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기관으로서의 기반구축은 물론 운영과 운영성과에서 고르게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구는 특히 복합민원의 신속한 처리 등 고객중심의 민원제도 운영과 주민과 소통하는 SNS(밴드) 활성화, 통합과 섬김 행정을 기본으로 즉각 민원서비스 ‘발딱행정’ 추진 등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수범 구청장은 이번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 수여와 관련 “최고의 감동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진정한 민원서비스”라면서 “지속적으로 통합과 섬김행정을 위한 민원시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오는 26일 행정자치부가 주관하는 ‘민원공무원의 날’ 행사에서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서를 수여하고 앞으로 2년간 인증마크를 사용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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