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전기, 기계, 건축, 토목, 조경, 환경 등 7개 분야 6급 일반직 모집
![]() |
▲화성시청 전경. |
[로컬세계 고용주 기자]경기 화성시가 ‘2020 하반기 통합 채용’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통합 채용은 화성도시공사(12명), 화성시인재육성재단(6명),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2명) 등 총 3개 기관이 참여한다. 모집 분야는 행정, 전기, 기계, 건축, 토목, 조경, 환경 등 7개 분야이며 6급 일반직(정규직) 총 20명을 모집한다.
원서 접수는 다음달 10~16일까지 화성시 통합 채용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서류 전형결과는 다음달 24일 발표할 예정이며, 이후 전공과목과 국가직무능력표준(NSC) 등 필기시험과 인·적성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시는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각 시험 진행 시 응시자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손 소독, 시험장 방역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기관별 채용 분야와 시험과목 등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 통합 채용사이트를 확인하거나 해당 채용기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는 공공기관 채용비리를 근절하고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고자 지난해 하반기부터 산하 공공기관 대상 통합 채용을 진행해 올 상반기에는 5개 공공기관 총 46명의 신규직원을 채용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