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풍천장어·복분자 등 17가지 전통원료 첨가 비린맛 제거
![]() |
▲뉴트로직 제공. |
이번 마켓컬리에 입점하게 된 '건강이든 장어복분자'는 국내에서 장어가 유명한 전북 고창의 풍천장어만을 사용, 복분자 역시 유네스코 생물권 보장지역인 고창의 깨끗한 황토와 신선한 해풍을 맞고 자란 100% 국내산 복분자만을 사용했다.
또한 합성착향료, 색소, 보존료 등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으며, 복분자, 오미자, 토사자, 사상자, 구기자를 비롯해 사철쑥, 오가피 등 17가지 전통원료를 넣어 비린 맛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이 회사는 몸에 좋은 장어를 보다 쉽게, 보다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장어에 복분자를 더해 효능을 더하고 먹기 편한 맛으로 제품화하는데 성공했다.
박현애 뉴트로직 마케팅 팀장은 “장어는 동량의 소고기보다 200배가 넘는 비타민 A를 함유하고 있으며, 노화를 방지하는 비타민 B1, B2는 물론 뮤신, 콘드로이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스태미너에 도움이 된다”며 “깐깐하게 엄선된 제품만을 선별해 판매하는 마켓컬리를 통해 소비자분들이 건강이든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건강이든 장어복분자’는 마켓컬리, 카카오톡, 건강이든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출범 2년만에 약 40만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가장 주목받는 프리미엄 푸드마켓인 마켓컬리는 꼼꼼한 자체 기준을 통해 엄선된 식자재, 해외 식료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판매하는 모바일 프리미엄 푸드마켓으로 밤 11시까지 주문 시 다음날 아침 7시까지 배송을 완료하는 ‘샛별배송’ 서비스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