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개그맨 유재석이 삼성화재 다이렉트에 이어 브랜드 홍보 모델로 나섰다. [삼성화재 제공] |
개그맨 유재석이 삼성화재 다이렉트에 이어 브랜드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유재석은 최근 삼성화재 모델로 발탁돼 다양한 콘셉트의 촬영을 진행했다.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테마로 한 ‘건강관리의 시작’ 편에서 유재석은 트레이닝복을 입고 러닝머신, 철봉 등 다양한 운동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이미 삼성화재 다이렉트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유재석 씨를 기업 PR 모델로 통합 활용해 통일감과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고 말했다.
![]() |
| ▲개그맨 유재석이 삼성화재 다이렉트에 이어 브랜드 홍보 모델로 나섰다. [삼성화재 제공] |
한편 유재석은 MBC ‘놀면 뭐하니?’ 속 부 캐릭터인 유야호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주고 있으며 SBS ‘런닝맨’, KBS2 ‘컴백홈’,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로컬세계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