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컬세계 양해수 기자]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고객이 선정한 베스트셀러 닭고기 제품들로 실속있게 구성된 ‘2017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2016년 고객선정 베스트 히트 상품으로 선정된 ‘양념육 세트’는 가정이나 야외에서 한끼 식사나 밥반찬, 술안주 등 온 가족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춘천식 순살닭갈비(매운맛/순한맛)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닭갈비 ▲포장마차식 뼈없는 양념닭발 ▲포장마차식 양념근위 등이 포함됐다.
최근 가정간편식(HMR) 성장세에 힘입어 ‘간편한 홈메이드 세트’도 새롭게 선보였다.
하림이 올해 처음 지역별미 시리즈로 선보인 홈메이드 안동식 찜닭, 홈메이드 춘천식 닭갈비(매운맛/순한맛)을 비롯해 집에서 손쉬운 조리가 가능한 홈메이드 치킨(오리지널), 홈메이드 안심텐더, 홈메이드 닭가슴살강정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이 양념이나 반죽에 버무려 있거나 동봉되어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친환경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하림의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은 사료부터 유통에 이르는 전 공정이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국내 최초 축산물 브랜드다.
‘자연실록 냉장1호’는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자연실록 통닭을 비롯해 절단육, 북채, 절단육, 가슴살 등 부위별 제품과 함께 국내산 황기도 포함돼 있어 보양식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쿡방’ 열풍으로 한층 까다로워진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진공포장 상태로 저온가열해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 ‘자연실록 수비드 닭가슴살 세트’도 있다. 2017 정유년을 맞아 ‘붉은 닭의 해 기념 건강한 세트’도 마련됐다. 다이어트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부위인 닭가슴살과 안심으로 구성됐다.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올해는 양념육과 간편식 등으로 구성된 5만원 미만의 실속형 선물세트가 대거 포진한 가운데,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 선물세트까지 동시에 선보이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각기 다른 취향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해에는 60년 만에 찾아온 붉은 닭의 해를 기념해 건강한 닭고기 선물세트로 온 가족 풍요로운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