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로컬세계 |
〔로컬익산 이정술 기자〕원광대학교 WINNER LINC사업단은 10월 8일 원광대학교 생활과학대학 멀티미디어실에서 ‘제4차 WINNER LINC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차 위너링크데이에 이어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학생 300여명이 몰려 LINC사업단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WINNER LINC DAY는 원광대학교 LINC사업단 주관의 정기행사로, LINC사업과 원광대학교 LINC사업단에서 추진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학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이른바, ‘LINC와 학생의 만남’시간이다.
이날 행사는 개회를 시작으로 원광대학교 LINC사업단 송문규 단장의 LINC사업단 소개와 함께 산학협력선도대학 육성사업과 현장실습과 캡스톤디자인, 창업교육 등 학생들을 대상으로 LINC사업단에서 추진하는 사업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행사 말미에는 학생들의 LINC사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질의응답 시간과 함께 학생들과의 소통을 위한 바베큐파티가 이어졌다.
송 단장은 “LINC사업단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갖도록 WINNER LINC 사업단이 직접 학생들을 찾아가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다”고 전하며, “LINC를 통해 학생들이 취업현장에 링크(Linck)되도록 힘쓰겠다”고도 덧붙였다.
한편, 전국 56개 LINC사업 참여대학 최초로 패키지사업 프로그램인 WINNER UNIT의 본격가동을 예고한 원광대학교 WINNER LINC 사업단은 이번 행사에 이어 5차 위너링크데이와 함께 각 LINC사업 참여 단과대학을 순회하며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에 대해 알리고, 학생들과 대화의 장을 마련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