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승 조합장은“농업인들에는 판로확대와 유통개선을 통한 소득증대를”,“도시민들에게는 도심 속에 농심을 전파하는 정이 넘치는 직거래장터”를 만들기 위하여 연중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겠다.

남서울농협은 27일, 사당역 13번 출구 인근 방배복개천 일대에서 산지농협과 농업인이 참여하는 농산물 정례직거래장터를 개장했다. 안용승 조합장(왼쪽에서 9번째)이 맹석인 서울지역 본부장(왼쪽에서 8번째) 참석자들과 지역 농산물을 들고 장터개장을 알리고 있다.
남서울농협(조합장 안용승)은 27일, 사당역 13번 출구 인근 방배복개천 일대에서 산지농협과 농업인이 참여하는 농산물 정례직거래장터를 개장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농협 서울본부 맹석인 본부장과, 경기 여주 세종대왕농협 이명호 조합장, 흥천농협 이재각 〃, 인천 강화농협 이한훈 〃, 충남 논산 노성농협 허용실 〃, 홍성 갈산농협 이의수 〃, 경북 성주 수륜농협 김용희 〃 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 각지의 제철농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직거래로 공급하였다.

남서울농협은 27일, 사당역 13번 출구 인근 방배복개천 일대에서 산지농협과 농업인이 참여하는 농산물 정례직거래장터를 개장했다. 안용승 조합장이 제철 딸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제철 딸기(충남 논산), 참외(경북 성주), 대파(전남 진도)는 시중가격대비 30%이상 대폭 할인하여 판매하고, 구입 고객들에게는 쌀, 봄꽃(철쭉, 히야신스, 튤립 등)나눔 행사로 도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남서울농협은 27일, 사당역 13번 출구 인근 방배복개천 일대에서 산지농협과 농업인이 참여하는 농산물 정례직거래장터를 개장했다. 안용승 조합장이 참석자들과 장터를 순람하고 있다.
남서울농협은 2015년부터 방배복개천 일대에서 매주 목,금요일에 산지농업인들이 직접 참여하는 농산물직거래장터를 꾸준히 운영하며 지역주민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안용승 조합장은“농업인들에는 판로확대와 유통개선을 통한 소득증대를”,“도시민들에게는 도심 속에 농심을 전파하는 정이 넘치는 직거래장터”를 만들기 위하여 연중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